공지사항


제 목 홈페이지 이용 안내
글쓴이 연구지원실
파일

작성일 2008-08-25 00:00:00

홈페이지 신설에 따른 이용 안내


(사)제주대안연구공동체 홈페이지가 신설되었습니다. (www.jejuin.org)
신설된 홈페이지는 회원여러분들의 다양한 연구 활동 지원과 웹상을 통해 대안공동체와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소통을 보다 자유롭게 하고자 준비한 홈페이지입니다.

(사)제주대안연구공동체가 7월에 창립하여 아직 많이 미흡하고 부족하며, 홈페이지 신설도 여러 가지로 늦어졌습니다.
대안공동체가 현재 수집중인 소장 자료들의 정리와 각 분과위원회를 구성, 지원하는 역할 등이 아직 미흡한 부분, 그리고, 대안 공동체의 회원님들에게 충분한 홍보 미흡으로 인해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관리가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회원 여러분들과 그리고 다양한 분들이 웹상에서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장으로 홈페이지가 활용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본 홈페이지는 회원 구분에 따라 다소 제한이 있습니다.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롭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번거롭더라도 다시 인터넷으로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 후 아래와 같이 레벨 조정이 빨리 안 되시는 분은 연구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
(관리자가 직접 레벨 업 작업을 해야 하므로 회원 가입하시고 하루 정도 시간을 주시면 확인하는 데로 바로 처리하겠습니다.)
* 회원 가입하실 때 이미 일정회비를 내시는 분은 지로 선택을 해주십시오.

1. 일정 회비를 내시는 회원, 후원회원님들의 경우는 레벨 7를 부여합니다.
레벨 7는 거의 모든 게시판에서 읽고 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지사항은 읽기만 가능하며, 분과위원회 게시판은 각 분과위원회에 가입하신 회원님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회원은 레벨 9를 부여하여 드리고 회원 전용 게시판(회원게시판, 각 분과위원회 게시판, 회의자료 게시판, 연구과제 및 조사 자료 게시판 등)을 제외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각 분과위원회 게시판은 레벨 5를 부여하며, 분과위원회 활동을 분과위원 회원님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64-757-4843(연구지원팀장 김복희)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