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 목 남쪽으로 튀어 시사회 알림
글쓴이 연구지원실
파일

작성일 2013-01-18 00:00:00


임순례 감독 <남쪽으로 튀어> 무료 시사회 알림


일시: 2013년 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롯데시네마 1관

대상: 대안연구공동체 회원 및 후원회원

문의: 연구지원실장 강호진 010-3694-8400


* 영화 보실 분은 1월22일까지

위의 전화로 문자로 성함 남겨주시면 됩니다.


[ About Movie ]

<도둑들> 천만 배우 김윤석+ <우.생.순> 임순례 감독의 유쾌한 만남!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친근하면서도 존재감 강한 연기로 충무로의 독보적인 존재로 꼽히는 배우 김윤석.

<타짜>, <추격자>,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완득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빅히트를 기록하며 충무로 대표 흥행 보증 수표로 떠오른 것에 이어 지난 해 <도둑들>로 마침내 천만 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대한민국 최고 흥행작을 필모에 올린 그의 차기작은 임순례 감독과 의기투합한 <남쪽으로 튀어>이다. <남쪽으로 튀어>에서 그가 연기한 최해갑은 할 말은 하고 못마땅한 일은 하지 않는 '이 시대의 갑'이다.

최해갑을 연기하며 "부당한 것에 분노하지만 그 속에서도 인간에 대한 애정을 놓치지 않으려고 했다"는 김윤석, 이번 영화에서는 특히나 그의 인간미가 돋보인다.

애쓰지 않아도 잘 살 수 있다고 말하는 최해갑 역시, 천만 배우 김윤석의 능청스러운 카리스마를 만나 진정한 이 시대의 갑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게 될 것이다.

그런 그와 함께 손을 잡은 임순례 감독은 <와이키키 브라더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통해 사람과 세상살이에 대한 섬세하고 따뜻한 시선을 보여주었고, 백상예술대상 작품상과 청룡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빼어난 연출력도 인정받은 바 있다.

보는 이들의 속을 통쾌하게 만들어 줄 김윤석의 절정에 다다른 연기와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보듬어줄 임순례 감독의 따뜻한 연출이 만난 <남쪽으로 튀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고된 삶에 지친 우리를 푸근하게 안아줄 것이다.

목 록